[3집 The way I am] 비밀 - MC몽

2006. 10. 22. 21:52 from Music

비밀 - MC몽

[나레이션]

저한테 비밀이 하나 있습니다. 그 비밀을 왜 말하냐구요..
그 비밀을 숨기면 숨길수록 전 나쁜놈이 됩니다.
제가 미워했던 아버지가 계십니다. 가족을 버리시고 떠나신 분이죠
많이 미워하고 원망했습니다. 저는 이제 다 컸는데..
지금 저의 아버지가 많이 아프십니다.
근데 저는 많은 사람들을 속였습니다. 아버지가 돌아가셨다구요..
아버지 죄송합니다... 죄송합니다..

[Rap 1]
중고등학교는 애비없는 자식으로 난 자꾸 삐딱선

사람들의 따가운 시선으로 나를 무시하고
필요없던 학교는 내겐 전쟁터
꿈과 미래 따위는 필요없던 노가다판으로
얽히고 설키는 사회생활의 어떤 누구도날 못 가르쳐

어둠만이 날가르켜 (어둠만이 날 가르켜)
가족이란 울타리에 벗어난 거친 양 한 마리
제발 누가 날 좀 잡아줘 날 감싸줘 날 좀 껴안아줘
늘 항상 그리웠어 아버지가 그의 품에 울고싶어
아버지가 보고싶다고 (보고싶다고)
그의 사랑에 목 말라 나 울고 또 울고
혼자 지쳐 무너지는 모습에 울고 또 울고
아버진 인생의 빛 끝없는 바다
아버진 내 삶의 벗 내 삶의 꿈
아버진 제일 멋진 제 아버지 용서하세요

[Song 1]
누구도 알 수 없던 내 작은 비밀
그대를 잊고 살 던 철 없던 아이
그대 맘 속에 잊고 숨겨둔 적 없어요
작은 사랑만을 원했던 그 꼬마가 저에요

[Song 1#]
가슴이 답답해 (그대는 나의 힘) 많이 보고 싶은데(그대는 나의 길)
말을 하지를 못해 (그대는 나의 빛) 너무 사랑하는데(그대는 나의 태양)
내가 기대고 싶은 오직 유일한 사람 내가 원하는 사람 내 아버지 그대 뿐
THANK YOU! Father! 나의 태양

[Song 2]
그대가 흘린 눈물 닦아 줄께요
그대가 느낀 아픔 제가 받을께요
함께 웃어요 오직 그댈 위해 살아요
그대 깊은 맘을 몰랐던 저를 용서하세요

[Hook]
축 쳐진 그대의 작은 어깨 그대의 무거운 또 삶의 무게
그대의 아픔을 같이 털어 놓을 수 있게
사랑은 깊게 우린 영원히 함께 (반복)

[Song 3]
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
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
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..


<

'Musi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사랑, 스무살  (7) 2007.01.23
You Gotta Be  (7) 2007.01.20
들으면 들을수록 비슷한 노래  (4) 2006.10.22
Posted by 언 제나 :